본문 바로가기

일상_맛집

랍스터와 문어스튜에 맥주한잔! 합정 홈그라운드 솔직후기(가격/메뉴/위치), 저렴한 맥주집으로 2차

 

지난번 봉사 같이하는 언니들이랑 합정에서 만나기로했어요!

어디에 가면 좋을까 하다가 합정에 랍스터와 문어스튜로 유명한데가 있다고해서 찾아봤습니다.

 

이때는 아직 더울때라 들어가자마자 일단 맥주한잔씩 시키고

랍스타 문어 스튜랑 우삼겹 숙주볶음, 감튀를 시켰어요

 

 

 

저희가 앉은 데는 약간 룸식으로 되어있었는데

분위기가 핑크핑크하니 인스타용으로 딱 예쁘겠더라구요.

 

 

ㅣ 메뉴1. 랍스터 문어스튜

 

저희가 시킨 랍스타 문어스튜는 45,000원이에요

사실... 가격에 비해서 양이 그렇게 많은지는 모르겠지만 랍스터 음식이 워낙비싸다보니..

맛한번 본거에 만족했어요 ㅎㅎ 그래도 스튜안에있는 스파게티와 스튜 소스는 진짜 맛있었어요

저희가 시킨 감튀/치킨을 여기 스튜 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5명이서 시켜서 랍스터를 먹기도.. 정말 애매했던..ㅋㅋㅋㅋ

정말 콩한쪽도 나눠먹는다는 말처럼 랍스터 한쪽도 조금씩 나눠먹었어요

 

ㅣ 메뉴2. 우삼겹 숙주볶음

우삼겹 숙주볶음은 18,500원!

다섯명이기 때문에 무난한 우삼겹 숙주볶음을 시켰는데

다들 짠것만 시켜서 그런지 인기가 많진 않았어요

 

숙주를 좋아하는 제가 다먹었습니다 ^^

 

 

ㅣ 메뉴3. 치킨&감자튀김

이거는 얼마였는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생각보다 인기가 많았던 메뉴였어요!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특히 랍스터 문어스튜 소스에 찍어먹으면 핵JMT!!

그리고 아스파라거스가 같이 구워져서 나오기때문에

아스파라거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이에요!

 

 

 

오랜만에 우벽봉 봉사 언니들이랑 맥주 한잔하니 수다도 떨고

너무 좋았어요 ;)

 

합정에도 정말 오랜만에 와본건데 이런 맛집이 숨어있는지 몰랐네요

 

 

이렇게나 화질이 좋았나 내폰이...

사실 아이폰 XR로 바꾸고나서 막찍는 경향이 없지않아 있긴했는데..

 

블로그에 올리려고 보니까 화질이랑 색감이 너무 예쁘게 나온것 같아요(뿌듯)

다음부터는 사진찍을때도 좀 신경써서 찍어야겠어요 ㅋㅋ

 

 

 

 

합정 홈그라운드에 가시는 분들이라면

문어&랍스타와 감자튀김을 함께 시켜주세요

감튀도 바삭바삭하고 아스파라거스도 맛있긴한데 문어스튜에 찍어먹으면 더맛있어요 :)

 

 

 

저렇게 세가지 메뉴를 시켰는데

다섯명이서 정말 배터지게 먹었어요

맥주도 많이먹어서 그런가요..

 

 

 

 

 

합정 홈그라운드에서 배터지게 먹고 간단하게 맥주한잔 더 하러 갑니다

다음날은 월요일이었으니까요 ^^ 간단하게..!

가는길에 비가 후두둑 떨어져서 우산도사고 도보로 한 15분 걸려서 도착했어요

(술집이름은 어딘지 기억안납니다)

 

 

 

시원한 얼음맥주를 판다고해서 왔는데

정말 시원해보이죠?

가격도 엄청 저렴했던 기억이 나요 ㅎㅎ

 

 

안주는 떡볶이를 시켰는데 맛은 그냥저냥 했던 기억이나요

그냥 평범한 맛?

 

 

 

여기도 급하게 블로그로 찾아서 온곳이긴 한데 분위기는 꽤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ㅎㅎ

여기서 맥주가 생각보다 저렴해서 꽤 많이 먹고 나왔던것같아요..

배가 아주 터질지경이었습니다

 

 

 

ㅣ 합정 홈그라운드 솔직후기

사실 합정 홈그라운드는 문어 랍스터 스튜가 가격이 높기도하고

정말 너무너무 맛있다! 까지는 아니었어서 아~ 한번 맛봤으면 됬다! 싶은 곳이었어요

(너무 솔직후기인가요. 제 개인블로그니까요 )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인스타용 사진 찍기에도 괜찮은 곳이긴 했어요

남자친구랑 친구들이랑 맛있는거 먹으러 가고싶다면 합정 홈그라운드! 로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