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해외여행

[하노이여행] 하노이 라벨르비에호텔(가격/위치/시설/조식)

얼마 16년지기 친구와 베트남 하노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3 5일동안 다녀온 하노이여행에서 묵었던 호텔에 대해서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하노이 호텔 - 라벨르비에호텔

우선 호텔은 호텔스컴바인, 호텔스닷컴, 아고다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하게 되었고 한달전? 정도에 예약한것 같아요.

 

 

7 4일부터 7 7일까지 3트윈룸으로 예약했고 총금액 198,537 이었습니다.

1박당 66,000 정도의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찍은 호텔사진입니다.

사진으로보면 침대가 되게 작아보이는데 혼자쓰기에 그렇게 작지않았어요.

에어컨도 있고 침구류도 깨끗해서 숙박하는데에는 편안하게 지냈던것 같습니다. ㅎㅎ

화장실도 깨끗하고 어메니티가 샴푸, 컨디셔너, 바디로션, 바디워시 이렇게 네개가 있는데 샴푸랑 컨디셔너는 쓰나마나한 느낌... 챙겨오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호텔을 선택했던 가장 큰이유는 옥상에 있는 풀장과 루프탑이었습니다...♥

 

하노이의 끔찍하도록 무더운 날씨에 돌아다니다가 다시 호텔에 돌아와서 수영장을 이용했는데 외국인들이 많긴 했지만 맥주도 먹고 수영도 할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파란 하늘밑에서 바라보는 전경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수영하다가 더우면 맥주도 한잔! 하노이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사이공스페셜도 팝니다.

물론 하노이 일반 편의점보다는 훨씬 비싼가격이지만 우리나라에 비해서는 호텔 맥주도 싸게 먹을수 있어요.

 

조식

예약할때 조식포함으로 예약해서 3일동안 아침은 든든하게 먹을 있었습니다!

밥부터 샐러드, , 그리고 베트남 쌀국수까지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서 매일매일 골라먹을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과일이 많아서 좋았어요.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매일아침 커피를 마시는 편인데 역시 커피는 베트남 커피인것 같아요. 매일 아침마다 정말 좋았어요.

저는 첫날에만 쌀국수먹고, 토스트에 햄이랑 버터바르고 치즈올려서 커피랑 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하노이 라벨르비에호텔은 저렴한 가격에 수영장과 조식까지 즐길 있는 가성비 갑의 호텔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베트남에서는 물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택시를 타고다녀도 우리나라 기본요금정도도 안나와요!

그래서 호텔위치도 택시타니기에 괜찮은 위치였어요. 저는 추천입니다.!!!